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포레스트 판타지아 조각공원 Forest Fantasia Media Theme Park, Korea Drone - 드론 _시네마틱아카이브-대한민국영상소스

CinematicArchive

by 엠투이 2021. 2. 6. 05:45

본문

이번엔 제주도 숨은 명소 한 곳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포레스트 판타지아 조각공원'(a.k.a. 제주조각공원)인데요

이름 한번 길고 뇌리에 쏙쏙 박히지는 않네요 ㅎㅎ

구글에선 또 '포레스트 판타지아 미디어 테마파크'라고 뜹니다.

여러모로 혼란을 주는 이름이네요. aka가 대체 몇개야 ㅎㅎ

 

그래도 애써 기억해서 방문해볼만한 곳입니다.

특히 드론 촬영을 한다면 '판타스틱'한 장면,

건지실 수 있을 거에요.

광활한 숲과 조형물의 조화가 기가 막힙니다.

 

포레스트 판타지아 조각공원은 13만여 평의 제주 원시림 속에 조성되어 있습니다.

자연과 예술과 인간의 만남을 주제로 하여

국내의 유명원로 및 중견작가(109명)들이 출품한 160여 점의 조각작품이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와 조화롭게 전시되어 대장관을 이룹니다.

 

경치 좋죠?

계절감이 물씬 나는 금빛 잔디와 원시림, 멀리 보이는 오름과 푸른 하늘.

그냥 너무 예쁘네요...

 

사실 이런 류의 대장관은 지상에서 보는 것보다

높은 곳에서 조감해야 제맛이죠. 

 

낯선 조각상과의 셀카도 재밌지만

드론샷이 확실히 찍을 맛 날 것 같습니다 ㅎㅎ

 

좋아하는 장면입니다 ㅎㅎ

후보정 없이도 때깔 나죠.

 

화면 속 건물은 전망대인데요

건물 자체에서 조형미가 느껴집니다. 

 

저 옥상에서 뭘 해도 멋진 영화 장면이 나올 것 같아요.

무쌍찍고 추격전을 벌이면 액션 영화같을 거 같고

연인이 나오면 로맨스 영화가 될 것 같아요.

춤추고 플래시몹을 하면..... 발리우드...?

 

이 전망대에선 국토 최남단인 마라도까지도 내다볼수 있다고 합니다. 

세미나, 워크샵, 스몰웨딩, 프로포즈 이벤트 등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사실 포레스트 판타지아 조각공원은 야경 명소로 더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많은 조형물들에 조명이 감겨있어요

밤이 되면 이 전구들이 알록달록한 불을 밝히겠죠.

 

아무래도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을 건지는 게 트렌드고 여행의 중요한 일부다보니

야간 개장이 주력 상품이 된 게 아닐까 싶은데

낮 풍경도 이렇게나 아름답답니다.

이런 매력도 좀더 알려지면 좋겠어요.

 

 

이 정도 풍경과 스카이라인은

드론같은 장비 없어도 육안으로 즐길 수 있잖아요?

이런 건 오직 낮에만 누릴 수 있죠.

색감 너무 좋네요.

 

포레스트 판타지아 조각공원은 다양한 테마로 꾸민 공간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조각들이 여기저기 배치되어 있는 들판도 있고, 연못이 있는 정원도 있죠.

 

일정에 여유가 없다면 20분만에 전망대 코스(1.3km)만 후다닥 둘러볼 수 있어요.

좀더 여유가 있다면 진득하게 구석구석 살펴보며 힐링산책을 즐기는 것도 좋겠죠.

곶자왈 숲의 경우 제주도에만 있는 거라고 합니다.

조금은 궁금해지네요.

 

좋아하는 장면 2

자연과 예술과 인간의 조화란 이런 장면 아닐까요?

 

우리집 앞마당이었으면 좋겠네요

 

여긴 뒷마당...

 

맛있는 거 먹으면서 광합성 하고

가끔 손님도 초대하고 파티도 하고...

그러면 딱일 것 같은데 아쉽게도 제것이 아니군요

 

밤에 조명이 들어오면 또 다른 운치가 있을 것 같아요.

 

포레스트 판타지아 조각공원의 광장과 정원들을 연결해주는 통로에요. 

돌담으로 꾸며놓은 게 제주도답네요.

 

도시에 사는 사람으로선 이런 탁 트인 느낌이 굉장히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도심 속에도 숲같은 건 잘 조성돼있고, 국토의 70% 가 산인 나라답게 근거리에 산도 많죠.

 

하지만 고층 빌딩이 없는 곳을 찾는 게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시야 안에 고층빌딩이 없다는 것 자체가 낯설면서도 편안해요.

광활함이란 게 뭔지 잊고 지냈는데 새삼 다시 느껴보니 아주 상쾌합니다 ㅎㅎ

 

미니어처 같이 나온 포레스트 판타지아 조각공원의 모습입니다.

<왕좌의 게임> 오프닝의 한 장면 같지 않나요?

성벽이 드르륵 하면서 세워지고

하얀 조각상들이 말을 탄 군대마냥 들판을 달릴 것만 같네요.

여러모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림입니다.

 

www.youtube.com/watch?v=hLz4lZtXVco

오늘은 제주도의 숨은 명소

포레스트 판타지아 조각공원을 소개해봤습니다.

 

사실 제주도에 테마파크가 너무너무 많죠.

수많은 정보 속에 정말 갈만한 곳을 알고싶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양한 각도에서 담은

아름다운 포레스트 판타지아 조각공원의 모습을

6K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또한 영상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영상소스도 구매 가능하니,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드론영상소스 는 언제나 #드론프로 #시네마틱아카이브 !!

 

카카오채널 "시네마틱아카이브" 채널 추가하시고 문의 주세요 http://pf.kakao.com/_JxeCxfT 


1811-247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