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한민국 제2도시, 부산 시티뷰 / Busan City View, Korea Drone - 부산, 랜드마크, 바다, 해수욕장, 해운대,드론 |시네마틱아카이브-대한민국영상소스

CinematicArchive

by 엠투이 2021. 2. 23. 15:07

본문

 

대한민국 제2도시, 부산 시티뷰 / Busan City View, Korea Drone - 부산, 랜드마크, 바다, 해수욕장, 해운대,드론 |시네마틱아카이브-대한민국영상소스

 

https://www.youtube.com/watch?v=HieUziYFDss

 

 

오늘은 #항구의도시 #부산 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항 국제 여객 터미널 입니다!

 

부산항국제여격터미널은 일본으로 가는 해운여객노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배편이 많이 있었지만

현재는 운행이 모두 임시휴무, 잠정 휴무가 들어갔다고 합니다ㅜㅜ

 

바로 뒤에 부산 지하철 1호선 초량역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초량역 근처에는 초량동 돼지갈비 골목이 있습니다~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에 있는 돼지갈비 전문점이 밀집한 골목으로

부산역 근처에 있고 인근에 상해 거리와 돼지국밥 거리 등이 자리하고 있어

부산을 찾는 여행객들이 한번씩은 들러보는 명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저도 한번 꼭 가보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이곳은 부산항 국제 여객 터미널 근처의 부산 항제 5부두 근처 입니다!

바로 앞에 1호선 부산진역이 있습니다.

 

부산진역은 2005년부터 기차가 다니지 않으면서 16년 가량 방치가 되었는데요

이 공간이 바로 주민 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한다고 합니다!

부산진역이 지닌 역사성과 가치를 보존하기 위해 건물 원형을 살린 채 리모델링 공사를 하여

도서관, 기록관, 전시관, 박물관 기능을 갖춘 다양한 문화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역 건물 앞 광장을 비롯한 야외공간은 부산 시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열린 마당으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올해 9월 말!! 부산진역이 문화공간 재탄생 된다고 하네요~

리모델링 공사가 끝나면 저도 한번 꼭 가보고 싶습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입니다!

 

1호선 남포역 바로 앞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지하철 타고 가기 아주 좋겠군요!

롯데백화점과 롯데 마트가 함께 자리잡고 있네요!

 

롯데백화점 광복점 근처에는

광복 지하 쇼핑센터, 남포동 건어물 도매시장, 부산자갈치 시장이 있습니다.

남포동 건어물 시장은 옛 시장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구경 겸 각종 건어물들을 사러 가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다른 품목들도 일부 판매한다고 하니 옛 전통 시장의 모습을 느끼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 자갈치시장은 국제시장, 부평깡통시장과 함께 부산을 대표하는 전통시장입니다.

부산의 관광 명소 중 하나이며, 회를 비롯한 다양한 해산물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포동은 영화 '국제시장'에 나왔던 꽃분이네가 있는 바로 그곳입니다.

예전에 참 재미있게 봤었는데

당시 인기를 끌어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었죠!

 

 

롯데백화점 뒤에 솟아 있는 부산타워가 보이시나요?

용두산 공원 부산타워에 가시면 이순신 장국 동상을 함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부산 타워에 올라가면 부산의 모습이 한눈에 담긴다고 합니다.

맑으날 화창한 모습도 예쁘고 야경도 아름답다고 합니다.

 

부산 타워는 현재 공식 사이트에 운영을 잠정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나중에 다시 운영을 하게 되면 꼭 올라가보고 싶네요!

 

 

 

 

부산의 푸른 바다가 한눈에 보이네요~

부산 대교의 모습입니다~

저는 바다를 참 좋아합니다!!!!

바다가 에메랄드 색으로 빛나네요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있는 벡스코 입니다~~~

벡스코는전시, 컨벤션의 허브로 해마다 여러 규모의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명소 중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는 제일 창업박람회, 부산베이비페어, 부산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 궁디팡팡캣페스타 등이

곧 개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벡스코는 부산 2호선 동해선이 지나는 벡스코역 바로 앞에 있습니다.

찾아가기 아주 편리하겠네요!!

 

주변에는 해운대 센텀 호텔, 올림픽공원, 영화의 전당 등이 있습니다.

여행다니기 아주 좋겠군요 가보고 싶습니다~>~

 

 

 

 

 

 

 

 

송림공원과 동백섬 근처의

부산 웨스틴조선 호텔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어서 해운대를 방문 하실 분들은

이 곳에 숙소를 예약해도 좋을 것 같네요!!

 

 

 

 

부산의 심장 해운대의 모습입니다.

풍경이 아주 아름답네요!

 

 

 

 

 

 

제비섬 앞에 자리 잡고 있는

힐튼호텔 부산 입니다!

오션뷰가 장난아니네요!!

호텔 창문이 모두 바다쪽을 바라보고 있어서 진정한 힐링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는 동암항이 있다고 하네요~

산책하기 좋겠어요!

 

 

 

 

 

 

 

부산 송도 케이블카 입니다!

케이블카를 예매해서 타면 경치를 구경하기 아주 좋다고 합니다!

송도 해수욕장 동쪽 송림공원에서 서쪽 암남공원까지 운행한다고 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20:00발권마감 19:30

주말 09:00 - 21:00공휴일포함/발권마감 20:30

이라고 하네요!

 

 

 

 

 

 

 

해운대 마린시티와 광안대교의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부산여행을 가면 꼭 가는

더베이 101 근처 입니다!

 

오늘은 부산의 시티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바다를 보니 여행이 가고 싶어져서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오늘의 포스팅 관련 영상 첨부합니다!!

영상으로 보면 더욱 더 생동감 있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ieUziYFDss

 

 

4K로 촬영하여, 높은 화질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또한 영상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영상소스도 구매 가능하니, 밑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드론영상소스 는 언제나 #드론프로 #시네마틱아카이브!!

카카오채널 "시네마틱아카이브" 채널 추가하시고 문의 주세요 http://pf.kakao.com/_JxeCxfT

1811-2470

#촬영장비렌탈 #영상장비렌탈 #홍대렌탈샵 #24시렌탈샵 #쎄보씨렌탈 #테슬라렌탈 #로봇청소기렌탈

#나인봇렌탈 #아트소품렌탈 #드론렌탈 #드론촬영영상소스구매 #생방송송출 #라이브송출 #송출장비

#부산 #부산역 #부산여행 #부산여객터미널 #부산자갈치시장 #건어물시장 #광안리 #더베이101 #부산오션뷰 #부산바다 #오션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